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 휴무일 알아보기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 휴무일





대전 복합터미널은 2011년 12월 13일에 완성된 시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설도 좋고 이마트, 고속버스 터미널, CGV 영화관,  영풍문고 한 자리에 모여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특히 편의시설이 부족한 대전 동구 주민들에게 복합터미널은 정말 유용한 시설입니다. 


그런데 다들 알다시피 대형마트는 매월 의무적으로 휴무일을 지키도록 법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도 매월 휴무일이 있기 때문에 가기전 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무일에는 1층 빼고 이마트를 포함한 복합터미널 서관은 전부다 휴무이기에 더 당혹스럽습니다. 반면에 동관의 CGV 영화관, 영풍문고 등의 시설은 정상영업합니다.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이마트 홈페이지>이마트 안내>휴점일 안내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화면 위쪽을 보면 'emart 안내'라고 써있는 직사각형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갖다 대면 아래에 '휴점일 안내'라는 메뉴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2. 이마트 점포찾기> 지역 > 지점선택 



'휴점일 안내' 메뉴를 클릭하시면 '이마트 점포찾기'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에서 지역을 '대전'을 선택하시면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점은 '대전터미널점'을 선택하면 오른쪽 아래에 월별 휴무일을 볼 수 있는 달력이 나옵니다. 물론 대전 터미널점 뿐만 아니라 전국의 이마트의 휴무일도 확인가능합니다. 


현재 2016년 10월에는 9일과 23일이 휴무일이네요. 혹시 이번 달에 대전 터미널에 들릴 분들은 이점 유의하셔서 헛걸음 하시는 분 없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